androidx.fragment:fragment (androidx.fragment:fragment)님이 1.0.0 버전이 오래되었다고 신고했습니다.

 위의 에러를 처리하기 위해

Assests-Dependencies-Editor 밑에 파일을 아래와 같이 만들도록 한다.


파일명: Dependencies.xml

파일내용: 

<dependencies>

  <androidPackages>

    <androidPackage spec="androidx.fragment:fragment:1.3.6" />

  </androidPackages>

</dependencies>


이렇게 하고 나서 빌드를 하면 다른 에러가 아래와 같이 발생한다.
 - 에러 내용 - 
We've detected that your custom Assets/Plugins/Android\mainTemplate.gradle file is using a deprecated way of controlling which types of assets should not be compressed. To fix this you can update aaptOptions noCompress property yourself by adding unityStreamingAssets constant (like this: + unityStreamingAssets.tokenize(', ')) to it and also making sure that unityStreamingAssets constant is defined in gradle.properties file (like this: unityStreamingAssets=.unity3d**STREAMING_ASSETS**). We can also do this automatically, your current mainTemplate.gradle file will be backed up. Continue?

에러 이미지


여기서 yes를 클릭하지 마시기를.
yes를 클릭했다면 빌딩시에 또다른 많은 에러를 야기하게 됨니다.

만약 이미 yes를 클릭했다면, 자동 백업된 파일을 아래와 같이 조치 하시면 됩니다.

mainTemplate.gradle 파일을 삭제하고, mainTemplate.gradle.backup 이라고 되어있는 파일 명을
mainTemplate.gradle라고 저장하고 다시 시작하면 됩니다.

그러면 빌딩시에 위의 에러 이미지가 나올것입니다. 
이제 저 작업을 수동으로 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image_insert_vba (vba로 만든 이미지 자동 삽입기)

IT 개발자 다이어리 - 2024년 6월 7일 금요일 / 날씨: 흐리다가 맑아짐

Privacy Policy(Chicken Fight - 닭싸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