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대 정보통신망 학점 및 후기

 ▧ 중간고사 기말고사 난이도

    → 어렵지 않다. 

    →  과목 자체에 공부할 건 많지만, 공부하면 좋은 성적이 나온다

    →  즉, 시험문제가 쉽게 나온다. 기출만 풀 줄 알면 좋은 성적이 나온다

        (밑에 기출문제랑 풀이랑 있으니까 참고 하기 바란다)

    →  현대의 전산에서 네트워크의 중요성은 매우 크다! 현업에서도 꼭 알아야 하는 지식이다

나는 많이 배울게 있었던 과목이었다. 현업이랑 연결되는 지식이라는 뜻은 아니다. 개념적으로

알면 좋을 지식을 많이 배웠다. 공부한 만큼 성적도 나온다! ㅎㅎㅎ 듣기를 추천한다!


▧ 예상 성적

  →  아래 기출을 모두 이해하고 풀었다면 최소 B+ 이상 나온다. 내가 그랬다. ㅎㅎㅎ


▧ 수업 난이도: 네트워크를 잘 알고 있다면 쉽고, 처음이라면 어려울듯. 하지만, 배우는 게 많은 과목이다.

■■■■■■■■■■■기출문제 풀이 링크  ■■■■■■■■■

https://blog.naver.com/checrealname/223478505868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image_insert_vba (vba로 만든 이미지 자동 삽입기)

IT 개발자 다이어리 - 2024년 6월 7일 금요일 / 날씨: 흐리다가 맑아짐

Privacy Policy(Chicken Fight - 닭싸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