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대 중국문화산책 학점 및 후기- 학점 따기 좋음

 ▧ 중간고사 기말고사 난이도

    → 어렵지 않다. 

    →  기출만 풀 줄 알면 좋은 성적이 나온다

        (밑에 기출문제랑 풀이랑 있으니까 참고 하기 바란다)

    →  중국 문화와 음식, 주택 양식, 지리 등을 배우면서 생각외로 상식이 넓어지고 좋았다. 중국에

대해서 크게 관심이 있지 않고, 단지 동양국가라고만 생각했었는데, 어쩌면 당연하지만, 중국과

우리는 원컨 원하지 않컨간에 정말 가까운 나라 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 예상 성적

  →  아래 기출을 풀었다면 최소 B+ 이상 나온다. 내가 그랬다. ㅎㅎㅎ


▧ 수업 난이도: 어렵지 않고 재미있다. 중국에 대해 많이 배운 시간이었다. ㅎㅎㅎ


■■■■■■■■■■■기출문제 풀이 링크  ■■■■■■■■■

https://blog.naver.com/checrealname/223478541024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image_insert_vba (vba로 만든 이미지 자동 삽입기)

IT 개발자 다이어리 - 2024년 6월 7일 금요일 / 날씨: 흐리다가 맑아짐

Privacy Policy(Chicken Fight - 닭싸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