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대 이산수학 학점 및 후기 - 아주 아주 솔직한 리뷰 및 기출문제 풀이

▧ 중간고사 기말고사 난이도

    → 어렵지 않다. 

    →  과목 자체에 공부할 건 많지만, 공부하면 좋은 성적이 나온다

    →  즉, 시험문제가 쉽게 나온다. 기출 베이스로 나온다. 기출만 풀줄 알면 된다.

        (밑에 기출문제랑 풀이랑 있으니까 참고 하기 바란다)

    →  전산 수학이라고 생각하고 접근하면 좋을 듯하다. 몰라도 상관없지만, 알면 언젠가 써먹지

않을까하는 그냥 막연하 생각이 들게 하는 과목이었다. 나는 수학을 좋아하지만, 한번도 수학

성적이 좋았던 적은 없었던 것 같다. 이산수학은 아주 정직한 과목이고 가르치는 교수님이

정말 재미있게 가르쳐준 느낌이 든다. 교수님이 아마 학부를 수학하시고 나중에 석박사를 전산

을 하셔서 그런지 수학을 뭔가 원론적으로 이해 시켜 주신듯 하다. 여튼 정직한 과목이라는 것은

공부한만큼 성적이 나온다는 것이다. 밑에 최소 B+이라고 했는데, 나는 A인가 A+이 나왔다.

거의 내 인생 최고 수학 점수 아닌가 ㅋㅋㅋ


▧ 예상 성적

  →  아래 기출을 모두 이해하고 풀었다면 최소 B+ 이상 나온다. 내가 그랬다. ㅎㅎㅎ


■■■■■■■■기출문제 풀이 링크  ■■■■■■■■

https://blog.naver.com/checrealname/223478517687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image_insert_vba (vba로 만든 이미지 자동 삽입기)

IT 개발자 다이어리 - 2024년 6월 7일 금요일 / 날씨: 흐리다가 맑아짐

Privacy Policy(Chicken Fight - 닭싸움)